세력전과 대장세력전에 강한 정/사파 NPC 캐릭터가 추가 개선됩니다.
정기점검 이후 상대 세력이 참여하지 않은 경기라 해도
무승부로 종료되는 경우 없이 세력전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세력전과 대장세력전에서 세력간의 균형이 맞지 않을 경우
참가 인원의 차이만큼 NPC캐릭터가 등장합니다.
NPC 캐릭터 소환은 경기시간 내 3회 진행되며
(세력전 시작, 세력전 시작 5분 후, 10분 후)
해당 시간마다 세력간의 인원을 체크하여 추가로 등장하게 됩니다.
※ 세력간 인원 체크 시 이미 소환된 NPC도 함께 체크됩니다.
승직에 맞는 NPC가 세력간 부족한 인원을 채우게 되며,
NPC캐릭터의 능력치는 하급/중급/고급 중 확률적으로 등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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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NPC 캐릭터 특징
NPC캐릭터는 급수에 따라 기본 능력치가 있으며
급수별로 상세 능력치 차이를 가진 3종류의 NPC캐릭터가 존재합니다.
급수 별 NPC캐릭터 정보 | |
급수 |
등급 |
1급 |
80 (3차 승직) |
2급 |
100 (4차 승직) |
3급 |
110 (5차 승직) |
4급 |
120 (승천 1식) |
5급 |
130 (승천 2식) |
6급 |
140 (승천 3식) |
7급 |
150 (승천 4식) |
8급 |
160 (승천 5식) |
(매유진 서버의 경우 4급 NPC까지만 등장합니다.)
■ 이동 및 공격방식
주변에 공격 대상이 없는 경우 상대방 진영으로 이동하며 공격 대상을 찾습니다.
실제 캐릭터를 우선 공격하도록 설정되어, NPC와 전투 중에도
공격 범위 내 실제 캐릭터가 나타날 경우 실제 캐릭터로 타겟을 변경하여 공격합니다.
NPC캐릭터는 능력치 분류에 따라 공격 성공 확률이 존재하며,
공격이 성공할 경우 상대 캐릭터를 한 번의 공격으로 사망시킬 수도 있습니다.
공격 성공 확률은 전투하는 캐릭터와의 등급 차이에 영향을 받습니다.
이로인해 상대 캐릭터에 따라 데미지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단, 대장/부대장 몬스터의 경우 NPC캐릭터의
승직과 능력치 분류에 따라 일정 수치로 데미지를 줍니다.
■ 체력 회복 및 부활
NPC캐릭터는 3초당 1회의 100%체력 회복하며, 사망한 경우 10초 후 다시 부활합니다.
※ 한번 등장한 NPC캐릭터는 해당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사라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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획득 점수는 실제 캐릭터끼리의 처치 점수와 동일하며,
실제 캐릭터와 NPC 캐릭터간의 전투에 따른 점수 획득은 아래와 같습니다.
실제 캐릭터가 NPC캐릭터 처치 시 |
처치한 실제 캐릭터가 점수 획득 |
NPC캐릭터가 실제 캐릭터 처치 시 |
진영 점수만 상승 |
NPC캐릭터가 NPC캐릭터 처치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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